자주 묻는 질문

  • 모르고 회원을 탈퇴해버렸는데 다시 가입할 수 있나요?

    명당가는 카카오와 네이버 계정이 있으시다면  얼마든지 다시 가입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는 삭제되나요?

    개인 정보와 마이페이지의 최근 본 명당 정보, 북마크 정보가 모두 삭제 처리됩니다.
    그 외에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 마케팅 수신 여부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정보 수정' 메뉴에서 SMS와 E-mail 수신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명당과 상담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명당(장지) 담당자의 부재 등으로 전화 연결이 어려우시거나 원활한 상담을 하기 어려우신 경우
    명당가의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서 상담을 원하시는 명당(장지) 정보를 말씀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 명당가에서 본 시설 이용료와 장지에서 안내받은 가격이 달라요.

    우선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명당가에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간혹 미처 반영되지 못한 명당(장지) 정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안내받으신 명당(장지)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명당가가 되겠습니다.

  • 장지 검색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명당가 검색창에 원하시는 지역 이름이나 유형을 입력해 보세요.
    그래도 검색이 어려우시면 명당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365일 07시~24시(자정) 1522-7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