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02. 27
국내 장지 직거래 플랫폼 ‘명당가’가 개편된 모습으로 정식 오픈했다.
명당가는 장지 검색부터 상담, 계약까지 한 번에 가능한 플랫폼으로, 장지 검색 시 부족했던 정보의 문제를 해결하고 이용자가 직접 현장에 가지 않아도 쉽게 전국 장지를 비교해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장지 971곳과 제휴하고 홈페이지 내에 검색 필터가 상세히 적용돼 이용자가 원하는 기준에 맞춰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상세 검색 필터 적용 시 공설·사설 여부와 명당의 유형, 시설 사용료 등에 대한 구체적인 조건을 설정할 수 있으며 장지 시설 사진과 영상을 비롯해 시설 비용과 정보까지 플랫폼 내에서 비교할 수 있다.
다양한 유형의 장지 아이콘을 직접 제작해 한 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광고 모델 노주현과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해 명당가의 이용 방법 및 장지 유형을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했다.
이 외에도 마음에 드는 곳이 여러 곳일 경우 ‘명당 비교하기 기능’을 통해 최대 3곳의 장지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으며 내가 고른 장지에 대한
가족의 의견이 필요할 경우 ‘가족 공유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명당가 관계자는 "장지를 알아보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장지 가격은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좋은 장지 자리를 선점하기 위한 수고는 더해가고 있다"며 "명당가 플랫폼이 좋은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IT조선 조상록 기자 jsrok@chosunbiz.com
[IT조선]기사전문: https://it.chosun.com/site/data/html_dir/2023/02/24/2023022400952.html
다음 글다음 글 장지 검색 플랫폼 '명당가' 정식 오픈
이전 글이전 글 AI 기술 활용한 장지 검색 플랫폼 '명당가' 정식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