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명당가

장지 검색 플랫폼 명당가, 계약 고객 '특전 제공 프로그램'

2022. 09. 13

장지 검색 플랫폼 ‘명당가’가 장지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명당가는 고객이 필요한 상황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국내 장지를 확인할 수 있는 검색 플랫폼이다. 원하는 위치의 공원묘지를 비롯해 봉안당, 수목장 등 장묘 시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장지 업체를 선택하고 계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은 2023년 ‘윤년(윤달)의 해’를 맞아 미리 장지를 알아보는 사람들을 마련한 행사다. 명당가를 통해 장지공원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200만원의 특전을 제공한다. 특전은 계약 규모에 따라 차등 제공되며, 계약 시 장지 업체에서 특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명당가 관계자는 "윤달이 든 윤년의 해에는 묘지를 개장하거나 이장해도 큰 탈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해당 시기에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특별 행사를 마련한 만큼 윤년을 앞두고 이장을 계획하고 있다면 명당가를 통해 보다 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명당가 특전은 10월 7일까지 진행되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기사전문 : [뉴스1] https://www.news1.kr/articles/4800458
 

목록보기